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논현 메가커피 아샷추 후기 - 아이스티 샷추가 3,500

Solation 2023. 11. 28. 18:57


최근 회사 동료들이 많이 드시기도 하고, 아샷추, 아샷추 소리가 계속 들렸는데 궁금해져서 먹어봤다. 괜찮냐고 물어보고 먹으려고 했더니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본인은 맛있다고 했다.

괜찮은지 아닌지 먹어봐야 아는 법 나도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다.

첫맛은 맛있었다.
아이스티 맛도 나고 커피 맛도 나는 게 독특해서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좀 섞이니까
쓴 것도 아니고 단 것도 아닌 게
오묘한 맛을 가지고 있었다.
드시는 분들은 제대로 섞어 드시는 게 좋아봉인다.
나는 어중간해서 내 취향은 아닌 것 같다.

아샷추가, 아이스티 샷 추가인 것인가, 아메리카노 샷 추가인 것인가 궁금하다.

매장 내부가 꽤 크다.
너무 더워서 안에 들어왔는데
내부가 넓어서 놀랐다.

이 정도면 안에 들어와서 얘기해도 좋을 것 같다.

  난 아샷추 비추..!
아마 아이스티가 너무 단 게 싫은 분들이 장 맞을 것 같다.
좀 섞이니까 살짝 나아졌다.
뭔가 단맛 때문에 쓴맛이 더 잘 느껴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