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샐러디 더블 닭가슴살 박스 후기 (10900)-논현점

Solation 2024. 9. 16. 19:45

샐러디 더블 닭가슴살 박스 후기 (10900)-논현점
샐러디 더블 닭가슴살 박스 후기 (10900)-논현점

샐러디 더블 닭가슴살 박스 후기 (10900)

 회사 근처 샐러드 투어를 하고 있는데
일부러 샐러디는 미루고 미루고 있었다.
너무 유명하기도 하고 무난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논현점 샐러디는 자리도 좁고 손님도 많아서 생각보다 들어가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 주변 샐러드집도 다 돌아보기도 했고
내가 다니던 헬스장이 제휴를 맺어서 10% 할인도 된다길래 먹으러 가 보았다.

 자리는 불편하다.
사람들 엄청 들어오고 배달주문도 많고 손님들도 많이 기다린다.

 음식은 손님 많은 것치곤 금방 나왔다.
매장에서 먹으니 그릇에 담아 주셨는데
본죽에서 먹는 느낌, 김밥천국에서 밥 먹는 느낌 같은
가정식 챙겨먹는 느낌이 났다.

그렇게 먹은 더블 닭가슴살 박스는 괜찮았다!
역시 샐러드 하면 샐러디라는 느낌이었다.
드레싱 없어도 전체적으로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먹어본 닭가슴살 중에선 제일 맛있는 간을 맞췄던 것 같다.
역시 근본은 근본이다.

샐러디의 다른 장점은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이다.
시켜보고 싶은 메뉴 종류가 다양하다.
맨 처음 먹어봤었던  칠리 베이컨 웜볼 뭐시기도
양을 아쉬웠지만 맛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논현역에서도 가깝고 배달도 잘 되는 것 같으니
회사에 먹을 곳이 있다면 배달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