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용산 아이파크몰 헤븐온 탑 후기 엘더플라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Solation 2023. 11. 30. 18:56
용산 아이파크몰 헤븐 온 탑 엘더플라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기는 지나갈 때 종종 보던 카페인데 밤, 그리고 겨울 시즌에 오니까 분위기가 좋았다.
나무로 된 따뜻한 분위기에 조금 이색적인 조각 그리고 창 밖 광장에 보이는 크리스마스트리가  겨울 카페 느낌을 잘 내주고 있다.

창가 광장 크리스마스트리


겨울, 밤에는 창가 자리가 좋은 것 같다.
중앙 광장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 두었는데 트리가 아주 예쁘게 우리를 바라보고 있다.
저녁 먹고 트리를 보면서 같이 온 사람과 대화를 나누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나는 요새 저녁에 카페인을 먹지 않아서 엘더플라워라는 예쁜 빛깔의 음료를 먹었고
혜성이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헤븐온탑 메뉴판


  엘더플라워는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상큼한 음료가 아니었다. 그보다는 꽃잎 차에 가까웠는데 나는 이대로도 좋았지만 그냥 먹으면 살짝 밋밋한 감이 있어서 잘 섞어 먹는 게 중요한 것 같다.

헤븐온 탑 풍경


  나는 시장판 같은 카페보다는 아늑한 분위기,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하는데 낮에는 옆으로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서 살짝 신경이 쓰인다면 밤에는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적고 조용하고 아늑하다.

  광장에 있는 트리에도 불이 들어와서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온다.

  음료도 괜찮았고 실내라서 따듯했고 인테리어도 음료도 만족했다.

  조용히 아늑하게 이야기하고 싶다면 밤에 헤븐온탑을 추천한다.

[네이버 지도]
헤븐온탑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https://naver.me/GXqS35q9

네이버 지도

헤븐온탑 용산아이파크몰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