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231205 우원돈가스 김치나베 후기

Solation 2023. 12. 5. 22:13
우원돈가스 김치나베

가격 9,500


양에 비해 살짝 비싼 감이 있다.
내 생각엔 8,500 원 정도 되는 것 같다.

우원돈가스 김치나베


동료분들이 입맛에 맞다고 하셔서 먹어 봤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김치 향이 강한 것도 아니고
양이 많았던 것도 아니다.
살짝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맛있게 먹었다.

나는 밥 비벼 먹는 게 맛있었다.
양을 좀 더 줬으면 더 만족했을 듯싶다.

장소

공간은 꽤 있는 편이지만 사람이 많이 와서 넉넉하진 않다.
논현역에서는 가까운 편이다.

해프닝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문을 열고 갔다.
겨울인데 찬바람 숭숭
문을 자동으로 닫는 걸 설치하는 게 좋아 보인다.

그리고 국물을 내 옷에 쏟으셨다.
사과가 충분하다고 느끼진 못했다.

위치

[네이버 지도]
우원돈가스
서울 강남구 학동로3길 6 논현타운 101호
https://naver.me/5PsK9BN9

네이버 지도

우원돈가스

map.naver.com



#우원돈가스 #김치나베 #후기 #논현 #점심 #무난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