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라파스타앤모어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9,500) 후기

Solation 2024. 9. 18. 20:01

라파스타앤모어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
라파스타앤모어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


 오랜만에 라파스타앤모어에 왔다.
지난번에는 치킨 샐러드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쉬림프 샐러드를 먹으려고 주문했다.
이때 작은 해프닝이 있었는데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가 나왔다.
거의 비슷한 계열이기도 하고 파스타가  의외로 다이어트에 나쁘지 않다는 얘기도 들었어서 그냥 먹기로 했다.

 

라파스타앤모어 서비스 아란치니 1ps
라파스타앤모어 서비스 아란치니 1ps



 가격차이가 500원 나긴 하지만 라파스타앤모어의 음식이 항상 맛있기도 하고
이참에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 것이기도 해서  큰 불만 없이 먹었다.

라파스타앤모어 서비스 아란치니 속
라파스타앤모어 서비스 아란치니 속


 덕분에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게 되었는데 안 그래도 이번에
파스타 만드실 때 오일 뭐 쓰시는지 물어보고 다음에는 알리오 올리오를 먹을까 싶던 참이었다.
물론 이번에도 딱히 물어볼 상황이나 기회가 안 와서 못 묻고 그냥 돌아왔다.
어떤 오일을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 해서 주방 쪽을 꽤 뚫어져라 봤지만 딱히 상표 같은 게 보이지 않았다.

 

라파스타앤모어 내부
라파스타앤모어 내부


 그래서 먹어보게 된 샐러드 파스타는 맛이 오묘했다.
샐러드드레싱에 파스타 면을 먹으니 안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같도 맞지 않았다.
면은 좀 퍼석퍼석한 감이 있었는데 다이어트에 좋은 면을 써주신 게 아닌가 싶다.
쉬림프는 양념이 정성껏 발라져 있어서 샐러드를 먹는 느낌이 안 나서 어색했다.
그 와중에 샐러드는 정성껏 야채와 토마토 아몬드 등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었다.

 개인적인 총평은 조합이 서로 맞지 않는 조합이란 느낌이었다.
면은 샐러드소스와 안 맞고 새우, 쉬림프는 샐러드랑 어울리지 않게 강한 풍미를 내고 있고 그나마 샐러드 그 자체가 샐러드 느낌을 내고 있었다.
음... 샐러드만 먹는 데 질린 사람들한테 파스타도 먹고 싶다면 권할 정도의 메뉴인 것 같다.
다음에 여유되면 쉬림프 샐러드 먹으러 또 가볼 텐데 그 쉬림프에도 오늘처럼 양념이 되어있으면 나는 다음에 쉬림프를 따로 시키진 않을 것 같다.
양념이 과했다.

 그래도 언제나 포근하게, 든든하게 먹고 나오는 곳이다.
처음 다 먹었을 땐 사무실 돌아가서 닭가슴살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사무실에 막상 도착하니까 배가 든든히 불러있다.
확실히 샐러드를 먹고 배부르다고 느끼는 곳이 몇 없는데 여기는 그런 곳 중 하나다.

 


2023.08.24 - [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 다시 온 라파스타앤모어 늘 먹던 메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다시 온 라파스타앤모어 늘 먹던 메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오후 반차를 쓰고 라파스타앤 모어에 다시 왔다. 양 많고 맛있고 가격도 괜찮은 파스타집이라. 기름지게 면을 많이 먹고 싶을 때 여기가 생각난다. 나는 한 번 꽂히는 메뉴가 있으면 다른 메뉴는

solation.tistory.com

 

2023.10.24 - [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 라파스타앤 모어 후기

 

라파스타앤 모어 후기

4번째 5번째 방문인 것 같다. 내부 공간은 좁은 편 가격과 양 맛의 조화가 좋다. 양 많고 맛도 보통 이상이고 가격도 괜찮다. 나는 파스타를 든든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항상 만족

solation.tistory.com

2024.09.01 - [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 논현 점심 - 라파스타앤 모어 치킨샐러드(9,000 원) 후기

 

논현 점심 - 라파스타앤 모어 치킨샐러드(9,000 원) 후기

고통스러우면서 신선한 샐러드 행군주간 네이버 지도를 하염없이 뒤적이다가 내가 평소에 자주 가는 라파스타앤모어에도 샐러드가 있고 꽤나 맛있어보이고 양도 가격도 괜찮아 보

solation.tistory.com

2023.08.10 - [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 논현 라파스타앤 모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면추가

 

논현 라파스타앤 모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면추가

가히 논현 최고의 가성비 파스타집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점심과 저녁 둘 다 약 7,900원에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메뉴마다 다르긴 하다.) 심지어 면추가나 빵 추가등 양이 부족하면 추가해 드시

solati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