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노브랜드 제로 콜라 (1L, 980원) 후기!

Solation 2024. 8. 19.

노브랜드 제로 콜라 (1L, 980원) 후기!
노브랜드 제로 콜라 (1L, 980원) 후기!

노브랜드 제로콜라와의 만남

 

 콜라에 완전 중독된 나는 이마트에 할인하는

제로콜라를 사러갔다가 노브랜드 제로 콜라를 만나게 되었다.

 

 일반 제로콜라가 1+1 할인 중인데 막상 1개밖에 없었기 때문에

괜히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가 노브랜드존에서 노브랜드 제로콜라를 발견하게 되었다.

 

 콜라를 사러 왔다가 허탕을 치기도 했고 

아무것도 안 사고 가기 그랬고

가격이 98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이라

한번 사서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노브랜드 제로콜라 후기

 집에 와서 콜라를 먹어보고 나니 꽤 놀랐다.

의외로 맛이 꽤나 비슷해서 놀랐는데

깊이가 없는 것만 빼면 상당히 유사했다.

 

 뒷맛이 길지 않고 금방 사라졌는데

해외 콜라 같은 느낌이었다.

얼음 잔뜩 넣고 물처럼 후루룩 마시면 상당히 비슷한 맛이 났다.

이 정도면 음 40% 정도는 대체할 수 있어 보였다.

 

 그냥 제로콜라가 할인도 안 하고 매우 비싸면

양 많이 콜라를 먹고 싶을 때 괜찮은 것 같다.

 

 생각보다는 비슷해서 놀랐던 콜라!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