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준준초밥팜 들여다 본 후기

Solation 2023. 11. 3.
준준초밥팜 초밥


뭔가 무인상점 같은 초밥집이 근처에 생겼다.

초밥집이 무인으로 운영되나? 싶어서 늘 궁금했는데
이번에 가서 뭘 파는지 살펴보았다.

준준초밥팜 판매하는 초밥


이마트 초밥코너처럼 초밥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설명이 디테일했고 종류도 좀 더 다양했다.
현재 가판대에 없는 제품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얘기드리면 만들어주신다고 했다.

준준초밥팜 내부


그걸 읽고 키오스크 옆을 보니 주방이 있긴 있었다. 안에 계시다가 추가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어서 내놓으시는 듯했다. 안에 가볍게 앉아서 먹을 공간이 있어서 괜찮네 생각했다.
사놓고 집에 가져가지 못하면 아쉬운 면이 있었는데 간단하게 먹고 치우고 갈 수 있는 무인카페 느낌이라 나중에 허기질 때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초밥맛을 보진 않았다. 가격대는 8천 원에서 만원 사이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5천 원 미만의 제품들로 간식처럼 먹고 싶은데 조금 아쉽다.
나중에 한 번 키오스크로 그런 단품도 있는지 봐야겠다.
이마트 초밥 대의 가격으로 보인다.
저렴하긴 한데 엄청 싸진 않는 정도?

오랜만에 본 독특한 가게였다.
아무래도 가격과 맛이 중요할 듯!

[네이버 지도]
준준초밥팜
경기 남양주시 미금로 14 103호
https://naver.me/xDjJPT5G

네이버 지도

준준초밥팜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