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스스톤, Hearthstone

하스스톤에 1뎀 광역기, 2~3뎀 정리기가 중요한 이유 -220729

Solation 2022. 7. 29.

 하스스톤이라는 게임을 하면서 간단하게나마 생각하고 있던 부분인데 생각난 김에 간단하게 적어보려 한다.

마녀 숲 끝자락에 하스스톤을 시작한 나는 올해로 이 게임을 시작한 지 약 4년가량 되었다. 

다른 분들 만큼 잘하고 잘 아는 건 아니지만 나름대로 재미있게 하고는 있다. 

 

오늘 말하려고 하는 내용은 하스스톤을 처음 했을 때는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이었지만 이제는 조금 이해하게 된 광역기 대미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한다.

 

게임을 처음 시작했었을 떄의 나는 광역기 대미지가 너무 적다고 생각했었다. 

적게는 1~2 보통 3 정말 많아야 5정도 되었다.

그에 비해 하수인들의 체력은 4~7 정도가 보통이었다. 

 

이 주문들로 무엇을 정리할 수 있을까....?

걱정하면서 상대방 하수인들이 나올 때마다 있는 주문 없는 주문 다 쏟아부어 힘겹게 정리를 하곤 했다.

 

이제는 왜 광역기 데미지들이 생각보다 적은 지 깨닫게 되었다. 

하스스톤은 이득교환을 해주는 것이 많이 중요한데 

이득 교환을 하고 나면 체력이 보통 1~2가 남게 된다.

 

광역 기는 그냥 썡으로 정리하는 게 아니라 하수인들이 서로 교환되고 난 후 남은 찌꺼기를 정리하는데 정말 유용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걸 알고나니 정리하는데 목메지 않게 되었고 원하는 패턴으로 잘 유도할 수 있게 되었다.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팁을 작게나마 남겨본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