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혜화 카페 온더 모먼트 후기

Solation 2023. 11. 21.
온더모먼트 크로플과 커피


충전기가 있는 카페를 찾다가 오게 되었다.
폰 넷플릭스로 영화를 볼 건데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이 필요했다.

온더모먼트 내부


그걸 생각하면서 보니 혜화에 예쁜 카페는 많은데 콘센트가 있는 카페가 거의 없다. 그렇게 몇 군데를 지나치다 보니 온 더 모멘트라는 카페에 도착하게 되었다.
분위기는 괜찮은 편이고 콘센트가 많았다. 우리는 여기서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따뜻한 커피 그리고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했다.

온더모먼트 내부


공간은 괜찮다. 네모나고 인테리어도 좋고 음악소리가 살짝 크다.

화장실은 지하에 있는데 굉장히 지저분했다.
화장실은 왜 지저분한 걸까 생각하면서 사용했다.

온더모먼트 영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무난한 맛, 따뜻한 커피도 무난한 맛이었다.
딱히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다.

전반적으로 과한 데코를 좋아하시는 것 같다.
아이스크림도 다른 크로플도 맛보단 모양에 신경 써서 나온다. 초코랑 아몬드 아이스크림이 많이 들어가서 먹는 건 맛있게 먹었다.

온더모먼트 영상 2


그 안에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한 편 본 뒤 저녁식사를 하러 나왔다.

혜화에서 콘센트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먼저 스타벅스 가 보시고 없으면 이리로 오시길 바란다.

[네이버 지도]
온더모먼트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92 1층 On the moment
https://naver.me/xhKD4tsL

네이버 지도

온더모먼트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