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정보

MLB 홈런더비 X 2022 사전정보

Solation 2022. 9. 16.

MLB 홈런더비 x 2022 포스터
MLB 홈런더비 x 2022 포스터

이번에 지인을 통해서 MLB 홈런더비 X 2022 행사에 대한 걸 알게 되어 가게 되었다.

싸이, 크러쉬, 헤이즈 등 좋은 좋은 가수들에 혹해 신청했는데 이 행사에 대해 아는 게 너무 없는 것 같아

 

조금 찾아보고 정리해보았다. 

여자 친구(혜성)와 함께 가기로 했다. 


MLB 홈런더비 행사


무엇?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팀들이 전 세계를 순회하며 간소화된 야구경기를 하는 행사라고 한다.

 

나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야구를 어떻게 보여주는 거지? 하고 고민했는데

간소화된 야구 경기라는 것을 보고 어느 정도 납득할 수 있었다. 


장소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컬쳐파크

MLB 홈런더비 행사장 지도

나는 행사 얘기를 들으면서도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호텔 안에서 어떻게 공연도 하고 야구도 하지??? 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오늘 찾아보니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옆에 있는 컬처파크에서 진행한다고 한다. 

 

파라다이스 시티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될듯하다.

지금 보니 파라다이스시티역은 운행을 안해서

인천공항에서 파라다이스시티역으로 오는 셔틀을 타야할 것 같다. 

 

혹은 플라자 호텔을 통과하여 크로마 광장으로 오면 티켓 팔찌 교환 부스가 있다고 한다.

 


행사 일정

MLB 홈런더비 행사 일정

나의 주요 일정

  • 15:50~16:30 헤이즈 HEIZE
  • 18:50~19:35 크러쉬 CRUSH
  • 19:40 ~20:40 싸이 PSY

공연

메이저 리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주황색으로 칠해진 일정이 매력적일 것이다.

나처럼 싸이, 크러쉬, 헤이즈 님에게 끌린 분들도 많지 않을까?

나랑 혜성이는 이번 흠뻑쇼 예매를 실패했기 때문에 마지막 싸이 공연이 너무너무 너무 기대된다.

야구 경기

나는 야구장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 행사가 매우 기대된다.

혜성이도 야구장에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그 분위기를 느낄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 


날씨

220917 인천 날씨
220917 인천 날씨

오늘 우리 집 근처에 비가 시원하게 내리길래

내일 날씨가 불안해져서 인천 날씨를 확인해 보았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에 비가 오고 오후에는 비가 오지 않는다고 한다.

마냥 믿기에는 불안하니 작은 우산 하나 정도 챙겨가면 될 듯하다.


주차

  • 파라다이스 호텔 내 주차장은 운영하나 유료라고 한다.
  • 행사장 옆 임시주차장은 무료라고 하나 자리가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출연하는 메이저리그 팀, 선수 

MLB 홈런더비 X 2022 메이저리그 팀과 선수

나는 메이저리그 팀과 선수들을 잘 모르니 소개는 다른 분에게 맡기겠다. 

보스턴 레드삭스, 시카고 컵스, LA 다저스, 뉴욕 양키즈

 

 

MLB 홈런더비 X 이승엽 박용택 정근우 김태균 레전드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

MLB 홈런더비 X 이승엽 박용택 정근우 김태균 레전드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 안녕하세요 ~ 안여...

blog.naver.com


행사 중 식사

MLB 홈런더비 먹거리

저녁을 밖에서 먹고 와야 하나??

해서 찾아봤는데 안에서 먹거리를 먹을 수 있는 모양이었다.

행사장 안에는 음료나 음식물 반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안에서 푸드트럭을 통해 해결하거나 밖에서 먹고 오면 될 듯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안에도 푸드코트가 있다니까 거기서 먹어도 될 것 같다. 


경고

MLB홈런더비 경고사항

문구를 이것저것 읽어보는데 경고문구가 충격적이어서 적어본다.

던져진 야구 배트나 파편 날아온 공, 군중 등에 관한 것들을 조심하라고 했다.


내일 다녀와서 또 글을 남기도록 하겠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