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버거킹 골든치즈렐라와퍼 후기! + 베이컨 추가했어요!

Solation 2022. 10. 27.

버거킹 골든치즈렐라 버거 후기
버거킹 골든치즈렐라 버거 후기

골든치즈렐라버거

 지난번에 나한테 쿠폰이 있다는 걸 까먹고 못 먹었던 골든치즈렐라버거를 먹어보기로 했다.

오늘 일정이 내 생각보다 한 시간 일찍 끝나서 저녁을 안 먹고 돌아왔다.

덕분에 행복하게 저녁을 버거킹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외형

버거킹 골든치즈렐라 와퍼

 햄버거 사진 도대체 어떻게 예쁘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

일단 날  것 그대로의 사진이다. 나는 베이컨을 좋아하기 때문에 베이컨 한 장 추가!!

비주얼은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진 않는다. 

해쉬브라운 같은 패티가 가운데에 있는데 그렇게 먹음직스러워 보이진 않는다.

 


한 입 먹은 상태

 

한입 먹은 골든치즈렐라 버거
한입 먹은 골든치즈렐라 버거

 

 한 입 먹은 골든치즈렐라 버거!

치즈가 흘러내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럴 일이 없었다.

질감은 고구마 무스 같은 느낌이었다.

 


맛, 평가

 

 버거킹 치즈스틱을 빵 사이에 끼워 먹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치즈스틱을 따로 먹는 것보다 별로였다.

그냥 평범한 와퍼에 치즈스틱을 같이 먹는 느낌?? 그 정도였다.

 


위치, 운영시간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 새벽에 애용하는 곳이다.

여기서 버거 하나 사들고 집에 걸어 들어가면 꿀맛이다.

 

 

버거킹 구리SK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74 · 블로그리뷰 105

m.place.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