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영동전통시장 중식집 주방류 후기-짜장면, 짬뽕전골,꿔바로우

Solation 2023. 11. 10.
영동전통시장 짬뽕전골과 짜장면


친구도 나도 고량주를 좋아하는데 고량주와 중식이 먹고 싶은지 중식집을 하나 골랐다.
그렇게 해서 오게 된 곳이 이곳 주방류인데

검색할 때는 몰랐는데 막상 와 보니까 분위기가 좋았다.

주방류 꿔바로우


연인이나 어른들이랑 와야 할 것 같은 분위기였다.
뭔가 고량주를 편하게 마시는 느낌의 음식점은 아니었다.

가서 짬뽕전골과 짜장면 그리고 고량주를 주문했다.

연태고량주


짬뽕전골을 쏘쏘 했고 짜장면 간이 확실히 맛있었다.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고 그냥 부담 없이 맛있는 짜장면 맛
고급진 짜장면 맛이 났다.

주방류 메뉴판


천천히 고량주와 함께  음식을 먹다가 술도 좀 더 먹고 얘기도 더 할 겸 꿔바로우를 주문했다.

주방류 음료, 주류 메뉴판


꿔바로우도 특이했는데 촉촉해 보이면서 실제로는 엄청 바삭했다.

주방류 내부


내 입맛에 딱 맞진 않지만 맛있는 꿔바로우였다.
식감을 신경 쓰는 사람이라면 더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나는 소스맛이 진한 걸 좋아하는데 소스가 진하고 하진 않았다.
여기 주방장 님은 간을 적절히 하는 걸 좋아하시는 것 같다.

주방류 짬뽕전골


가격은 꽤 많이 나온다.
가격은 확인해 보고 가시길 바란다.
이벤트 같은 걸 하기엔 중식이 애매해서 고급화 느낌이 잘 먹힐지는 모르겠다.

주방류 내부 테이블


짜장면이 정말 맛있었던 식당이다.


주방류 운영시간


[네이버 지도]
주방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7
https://naver.me/F6bQMZ7i

네이버 지도

주방류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