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모란역 근처 양식집 토브나인 후기

Solation 2023. 11. 6.
토브나인 파스타와 샐러드


아는 형 집들이를 갔다가 식사는 밖에서 하시자고 해서 아는 형 차를 타고 여기에 오게 되었다.

토브나인 음식


개인적으로 처음 뵙는 형수님을 봐서 음식 맛에 깊게 집중하지 못했다.
그래서 대략적인 사진과
전체적인 느낌을 가지고  후기를 쓰려고 한다.

토브나인 입구


일단

차로 오는 지역에 있어서 그런지 가게가 조용해서 좋았다.
우리는 2층에 올라가서 먹었는데 햇볕이 잘 드는 좋은 곳이었다.

토브나인 1층


나온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 않고 정갈했다.

토브나인 2층


요리 잘하는 곳에서 느껴지는 간은 별로 안 하는데 맛있는 그리고 여러 향의 재료들이 들어가서 얌전하지만 풍부한 느낌이 나는 음식점이었다.

토브나인 카운터


건강해지는 느낌의 음식이라 좋았다.

여유가 있다면 가서 드시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우리 집에서는 멀어서 못 가겠지만 아는 형 덕분에 좋은 가게를 알게 되었다.

[네이버 지도]
토브나인 판교 본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 56 1층, 2층
https://naver.me/GCagY8Du

네이버 지도

토브나인 판교 본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