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화정 환요리주점 후기

Solation 2023. 10. 27.
환 요리주점 내부


친구가 등촌칼국수를 안내해 준 후
이자카야로 가자고 하면서 여기로 안내해 주었다.
내가 아는 이자카야는 일본식 선술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다.

여기까지 오면서 본 화정 시내는 상당히 번화가였는데 온갖 것들이 뒤섞여 있었다.
아이들이 다니는 곳부터, 어른, 할아버지가 다니는 곳까지 섞여있는 독특한 곳이었다.

화정 환 요리주점 내부


그런 곳의 중심에 있는 환요리주점은 다트장이 있었으면 하는 공간이었다.
널찍한 공간에 맥주창고 같은 분위기를 내고 있었고 프로젝터에 한쪽에는 축구가 한쪽에는 k-pop 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주로 걸그룹 영상이 나오고 있었는데 내가 군대에 간 시절의 영상이 나와서 감회가 새로웠다.

환 요리주점 음식들


거기서 이것저것 음식을 주문했다.
나는 모 상태가 안 좋아서 음식은 거의 집어먹지 못했다.
기본안주정도 먹었던 것 같다.

곱창찌개전골


찌개? 탕 같은 것도 하나 시키고, 꼬치 종류도 시키고,  칠리 새우에 뭐 별별 거를 다 주문했다.  그중 내가 찍은 사진들만 올리도록 하겠다.
맛은 안 먹어봐서 모른다...!

단점은 실내에 흡연장이 있는데 거기 문 열릴 때마다 담배 냄새가 계속 흘러나온다.
나는 잘 못 느꼈는데 친구들이 담배 냄새가 난다고 알려주니 느껴졌다.
담배냄새 싫어하는 분들은 안 오는 게 좋을 것 같다.

장점은 맥주창고 느낌의 가게인데 음식 퀄리티가 꽤 있어 보였다. 물론 먹어보진 못했다.
그래도 예쁘게 나오는 점 하며, 만들 수 있는 음식들의 종류가 상당했다.

그리고 친절하셨다.
내가 친절함을 느낀 부분은 충전할 곳을 찾고 있으니 보조배터리를 드릴까요 하면서 보조배터리를 챙겨 주셨다.
콘센트가 없어서 곤란했는데 콘센트가 없으니까 보조배터리를 준비해 놓으신 것 같았다.

그리고 축구 경기 같은 게 있으면 여기 와서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스크린도 넓고 구역이 시원시원해서 편하게 보기 좋은 것 같다.

가격이 얼만진 모르겠지만 담배냄새 정도가 문제인 것 같다.

담배냄새 괜찮은 분들은 여기서 모임 가지면 쾌적하게 있을 수 있어 보인다.

[네이버 지도]
환 요리주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72번길 38 성보월드프라자 405호 환 요리주점
https://naver.me/5v44cNFl

네이버 지도

환 요리주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