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삼삼푸드앤드링스 경양식 돈가스 후기 - 지하돈가스

Solation 2023. 7. 12.

삼삼푸드앤드링크 경양식 돈가스
삼삼푸드앤드링크 경양식 돈가스
삼삼푸드앤드링스 메뉴판
삼삼푸드앤드링스 메뉴판

 

주문: 경양식 돈가스

양이 엄청 많다.

소스가 많다, 살짝 자극적

나는 입맛에 맞았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음식은 가져다주신다.

 

삼삼푸드앤드링크 떡볶이, 계란후라이, 라면
삼삼푸드앤드링크 떡볶이, 계란후라이, 라면

 

메인 음식 외에도 먹을 게 정말 많다.

한쪽에서 라면을 끓일 수도 있고, 계란으로 계란프라이를 만들 수도 있다.

반찬으로 떡볶이가 있다.

 

 계란후라이는 새삼 내가 계란후라이도 못 만든다는 걸 깨달았다.

 

 떡볶이는 내가 술안주로 좋아하는 쪽의 떡볶이 맛이다.

 국물떡볶이인데 감칠맛이 좋다.

 

 내 취향의 돈가스 가게다.

 나는 만족하는데 다른 분들이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자리도 넓어서 다같이 배터지게 먹고싶다면 추천한다.


 

 

삼삼푸드앤드링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4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기타 사진

 

삼삼푸드앤드링크 입간판
삼삼푸드앤드링크 입간판
삼삼푸드앤드링스 줄서기
삼삼푸드앤드링스 줄서기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