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왕십리 악어떡볶이 후기

Solation 2023. 7. 9.

악어떡볶이 후기

 한동안 바빠서 후기를 못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먹어본 악어떡볶이의 맛이 너무 좋아서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블로그에 일기와 글들을 꾸준히 남기고 있지만 결국 블로그가 성장하려면 후기 글이 필요해 보인다.

하루에 1개는 아니더라도 1주일에 1개 정도는 써보고 싶다.

 

메뉴판

 

왕십리 악어떡볶이 메뉴판
왕십리 악어떡볶이 메뉴판

 

  메뉴판은 생각보다 디테일해서 놀랐다.

먹고 나니 튀김도 떡볶이도 순대도 다 맛있어서

다음엔 오뎅이나 새우튀김도 먹어 볼 계획이다.

 


쿨피스 서비스

 

악어떡볶이 쿨피스 서비스
악어떡볶이 쿨피스 서비스

 

쿨피스를 서비스로 주신다.

반찬이나 음료수 단무지 등은 다 셀프라서 쿨피스도 직접 꺼내오시면 된다.

 


악어떡볶이 내부

 

악어떡볶이 내부
악어떡볶이 내부

 

 악어떡볶이 나부는 이렇게 생겼다.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렇게 부족하지도 않다.

우리는 자리가 금방 나서 들어갈 수 있었다.

 


튀김범벅 & 순대

 

튀김범벅 & 순대
튀김범벅 & 순대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를 만났다. 

떡볶이도 맛있고 순대도 맛있고 간도 맛있었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맛있는 분식집은 참 오랜만이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 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다.

이런 음식점이 집 근처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 

나는 다음에 또 온다 분식을 좋아하는 나는 8번은 올 것 같다.

 


기타 사진들

 

악어떡볶이 주방
악어떡볶이 주방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장면이다.

 

악어떡볶이 앞에서 보이는 모습
악어떡볶이 앞에서 보이는 모습

 앞에서는 이런 장면이다.

냉면집을 갈까 하다가 바로 여기서 먹기로 했다.

 

 

 

악어떡볶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50 · 블로그리뷰 1,202

m.place.naver.com

 


이번 데이트 일기 글

 

2023.07.09 - [일상/데이트] - 왕십리 게임 데이트 ( 악어떡볶이, 10 Ten pc방, 엘루이 피자)

 

왕십리 게임 데이트 ( 악어떡볶이, 10 Ten pc방, 엘루이 피자)

몸 상태도 꾸리꾸리하고 날씨도 너무 더워서 이번에는 오랜만에 게임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2023.06.18 - [일상/데이트] - [데이트] 디아블로 4 게임 데이트, 지난번 게임 데이트 이후로 두 번째! 디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