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롯데리아 신제품 마라로드 새우 후기 (마라 잘 못먹는 사람)

Solation 2023. 5. 3.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 후기


신제품에는 이것저것 행사가 많기도 하고
마라랑 햄버거는 어떤 조합일까 궁금해져서 먹어보았다.

마라로드 새우버거



개인적으로는 못 먹을 정도였다.

마라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도 않고
찾아먹는 편도 아니어서
예상외로 강한 마라 향에 놀랐다.

나는 나중에는 마라 소스를 덜고 먹었다.

다만 이건 마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의 의견이라는 것!

마라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꽤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기존에 먹던 버거에 마라 소스가 추가된 느낌!

롯데리아 마라팩 행사


나는 행사세트를 시켜 먹어서 100원 추가하고
치즈스틱이랑 너겟을 추가해 먹었다. 꿀맛!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