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현대순대국 2호점

Solation 2023. 7. 11.

논현 현대 순대국
논현 현대 순대국

 

 점심에 성시경의 먹을 텐데에 나왔다는 순댓국집에 가게 되었다.

이 근처에 먹을 게 많은 건 참 좋은 것 같다.

시장 쪽에 위치해 있는 가게다.

 

현대순대국 메뉴판
현대순대국 메뉴판

 나는 오늘 10,000짜리 내장국밥을 먹었다.

내장국밥을 먹어본 적은 없는데 왠지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다.

 

 개인적으로는 양이 많다고, 내장이 많이 들어있다고 느껴졌다.

 아마 보통사람은 살짝 많은 정도가 아닐까 싶다.

 새우젓, 다데기, 들깨가루가 넉넉히 있어서 취향에 맞춰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내가 뿌린 양도 적절했지만 옆에 차장님이 뿌린 게 더 맛있어 보였다.

 

현대순대국 내장국밥
현대순대국 내장국밥

 

 

 내장이 고소해서 맛있었고

 여기는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다.

 네명이서 3번은 깍두기를 리필해 먹었다.

 자리만 있으면 부담없이 무난하게 먹으러 오기좋아 보인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