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도버빌리지 도버 플레이트 B, 도버샌드위치 후기

Solation 2023. 10. 12.
도버빌리지 외관


건물 외관

도버빌리지 외관 영상


외관부터 유럽에 여행온 듯한 느낌을 준다
한적한 길에 갑자기 이런 건물이 있으니까 살짝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2층까지 도버빌리지 건물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1층만 도버빌리지 건물이었다.



도버빌리지 내부

도버빌리지 내부

도버빌리지 내부 2


밖에서 봤을 때는 좁아 보였는데 들어와 보니 굉장히 아늑하고 넓고 쾌적했다.
이런 인테리어 센스가 있다니.. 이 묘하게 넓고 편안하고 숨통이 트이는 구성이 아늑해서 너무 좋았다.



도버빌리지 메뉴판

도버빌리지 메뉴

도버빌리지 소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진 않았다.
도버플레이트 A냐 B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소스를 고르면 된다.

오히려 소스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가 힘들다.

도버플레이트 B


도버플레이트는 B를 추천한다.
소세시가 있냐 없냐 차인데 소세지가 정말 맛있다.

나는 소세지랑 어울리는 소스로 골랐다.
소세지는 매콤한 소스랑 같이 먹는 게 맛있으니까 매운 소스 1번을 골랐다.

도버플레이트 B


혜성이는 식사를 하고 와서 도버샌드위치를 주문했다. 마찬가지로 소스를 고를 수가 있었다.


도버빌리지 음식 후기

도버빌리지 도버플레이트B


진짜 맛있었다.
내가 먹어본 브런치류 중에 제일 괜찮았다.
야채, 샐러드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각각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게 느껴졌다. 각각이 다 다른 풍미를 냈다.
그리고 섞어먹으면 더 맛있게 조합되어 있었다.
다른 걸 섞을 때마다 맛이 달라져서 섞어 먹는 매력이 있었다. 나는 섞어 먹거나 싸서 먹는 걸 싫어하는데 여긴 풍미가 배가 되니 같이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도버빌리지 도버샌드위치


도버 샌드위치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 발라 먹어도 맛있고 야채 얹어 먹어도 맛있고, 위아래로 쌓아서 먹어도 맛있었다.

도버빌리지 식사


퀄리티가 너무 높아서, 부자들은 삼시 세끼 이런 것만 먹고사는 건가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면 부자 할 맛 나겠다는 생각을 했다.


후기


음식 퀄리티가 너무 좋다.
음식은 진짜 맛있다.
어른들의 소개팅으로 추천한다.
음식도 맛있고 공간도 이색적이고 편안해서
편안하게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기 좋은 것 같다.
안쪽에 작은 소품숍도 있어서 음식 기다리면서 구경도 가능하다.
약간 묘한 물건들이 있어서 구경할 만은 하다.

[네이버 지도]
도버빌리지
서울 서초구 도구로9길 32 1층
https://naver.me/5HtqUYah

네이버 지도

도버빌리지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