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홍대 카미야 냉모밀 세트 밑 치즈가츠동 후기

Solation 2023. 10. 11.
카미야 냉모밀 세트


오랜만에 오게 된 카미야다.
홍대에서 머리를 자르고 카미야로 저녁을 먹으러 왔다.
우리가 왔을 때는 7시쯤이었는데 자리가 꽉 차있었고 앞에 웨이팅이 두 팀 있었다.
역시 카미야... 인기가 많다. 여자친구랑 홍대를 처음 와본다면 여기서 데이트해도 좋다.
카미야는 확실히 맛있다.

카미야 메뉴판
카미야 메뉴판 2


나는 여기서 냉모밀 단품만 먹어왔다. 돈가스도 맛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냉모밀이 정말 맛있다.

요즘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냉모밀 단품에 돈가스도 3~4개 넣어 주어 달달한 육수에 적셔 먹으면 맛이 기가 막혔다.

카미야 내부


그러나 나는 그사이 양이 늘었기 때문에 냉모밀 세트를 주문했고 여자친구는
치즈가츠동을 주문했다.

카미야 내부


나온 음식은 둘 다 맛있었다.
냉모밀은 살얼음이 껴서 나와서 시원하고 달달했고, 양배추가 같이 씹혀서 아삭아삭거리는데 달달한 육수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야채도 면도 국물도 시원함도 카미야가 제일 맛있다. 거기에 냉모밀 육수로 물든 돈가스까지 크... 퀄리티가 정말 좋다.
세트로 시키니까 돈가스가 부위별로 나왔다. 새우튀김, 등심, 안심 이렇게 3 종류가 나온 것 같다.

치즈가츠동도 되게 잘 만들었다고 느껴졌다.
치즈는 부드럽고 따뜻하게 늘어지고 양념은 ㅇ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고 돈가스는 두툼하니  만족스러웠다.

오랜만에 왔지만 역시 맛있는 곳이었다. 오랫동안 장사해 주세요...!

내부는 공간이 좁지만 그렇다고 얘기하기 불편하게 배치되어있지 않다.
조용조용 편안히 음식 먹으며 대화하기 좋은 공간이다.

가격도 거의 안 올라서 요즘 물가라면 가격대비 맛있게 먹기 딱 좋다.
아무래도 안 팔려본 적이 없는 자들의 여유인 것 같다.

배달도 되니 집이 있는 분들은 배달시켜도 될 듯.!
나도 배달로 한 번 먹어봤는데 배달로 먹어도 맛있었다.

이래저래 추천하는 맛집이다.
인정.. 여기는 6개월에 한 번은 와야 하는 곳인데 집에서 멀어져서 1년에 한 번으로 만족해야 한다.

[네이버 지도]
카미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https://naver.me/FjclT6k1

네이버 지도

카미야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