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신논현 뉴욕버거 뉴욕컵세트 후기

Solation 2023. 10. 12.
뉴욕버거 뉴욕컵세트


가~끔 누군가 햄버거를 먹고 싶다고 할 때 오는 곳이다.
지난번에 왔을 때 10,000원짜리 양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  나는 이번에도 이걸 주문했다.

뉴욕버거 메뉴판

위치는 논현역에서 오기는 거리가 멀고, 신논현에서 오기는 가깝다.
안에 자리는 많은 편이다.
다만 6명 이상이 모여 앉을 만한 좌석은 없다.

왔을 대마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여차하면 쾌적하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다.

뉴욕버거 뜯기 전

내가 먹은 세트는 뉴욕컵 세트로, 뉴욕버거와 콜라, 그리고 치킨컵이 포함된 세트다.
받았을 때는 양이 줄었나? 싶었는데
확실히 양이 많았다.

음료가 리필된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다.
다른 분이 음료 리필하는 걸 보고 나도 먹다가 음료를 리필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소화를 돕는 콜라 없이는 다 먹기 힘들어 보였다.

양이 많아서 과식하지 말아야지 하는 결심은 오늘 하루 무너지고 말았다.

버거는 무난한 편이고 치킨이 따뜻하고 양이 많다.

10,000원이 비사긴 하지만 식비 카드 지원이 있다면 맘 편히 먹으러 오기 좋은 것 같다.

확실하게 배 터지게 먹을 수 있고, 맛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다.
다만 높은 퀄리티는 기대하기 어렵다.
배 채우기 좋은 곳!

[네이버 지도]
뉴욕버거 신논현점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54
https://naver.me/IGKudmVs

네이버 지도

뉴욕버거 신논현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