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신사 전주청국장집 청국장 후기

Solation 2023. 10. 13.
전주청국장집 청국장


오랜만에 사람이 적고, 날씨도 좋아서 신사역 쪽가지 걸어오게 되었다.
생각보다 먹을 만한 곳이 많지 않아서 이리저리 헤매다가 청국장 집까지 오게 되었다.
들어가자마자 냄새가 장난 아니었다.
4인석을  안내받고 청국장 4개를 주문했다.
조금 기다리자 청국장이 나왔고
식탁에 있는 김치, 반찬과 밥과 비벼 먹었다.

전주 청국장집 메뉴판


청국장인데 부담스럽지 않게 물처럼 흡수되었다.
신기할 정도로 밥이 쑥쑥 들어갔는데, 이런 게 잘하는 집이구나 싶었다.

전주청국장집 청국장


여긴 김치맛집이다!
반찬이나 김치가 맛있다. 과하지 않아서 청국장이랑 비벼 먹을 때도 크게 자기주장을 하지 않는다.

내 건너편 분은 김치를 싫어하셔서 밥에 청국장, 그리고 상추만 드셨는데 심심하겠다 싶었다.
소화가 너무 잘 돼서 10분 만에 밥을 다 먹은 것 같다.

전주청국장집 내부

있다가 소화 안 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을 했다.

여기 건강하고 맛있고 밥이 쑥쑥 넘어가고 반찬이 맛있는 곳이다.

논현에서는 좀 멀지만 신사역 근처에서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반찬은 셀프!
개인적으로는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었다.

전주청국장집 위치

[네이버 지도]
전주청국장집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0
https://naver.me/x10DMlqp

네이버 지도

전주청국장집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