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공덕 아펠가모 결혼식, 뷔페 후기

Solation 2023. 10. 13.
공덕 아펠가모 예식장


친구가 아펠가모에서 결혼식을 했다.
아펠가모, 밥펠가모 얘기는 들었는데 직접 가보는 건 처음인 것 같다.

공덕 아펠가모 볶음밥


밥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다.

일단 식장 들어가는데 홀이 좀 좁았다.
사람들 많이 돌아다니는 데 통로가 사람 두 명 다닐 정도밖에 안 되어서 돌아다니기 좀 불편했다.

공덕 아펠가모 뷔페 디저트


홀은 확실히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아 보이는 곳이었다.
의자도 교회식이고 천장도 꾸며진 것도 교회 스타일이었다.
예배스타일의 결혼을 처음 가봤는데 내가 중, 고등학교 미션스쿨을 나와서 그런지 이상하지 않았다.

공덕 아펠가모 파스타


통로가 좁은 걸 빼면 홀은 예쁘고 좋았다.

공덕 아펠가모 뷔페 후긱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뷔페로 내려갔다.
음식  상태가 확실히 좋았다.

공덕 아펠가모 뷔페 영상


뷔페에 가 보면 몇몇 음식은 방치되어 말라붙어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음식들도 따뜻하고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었다.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와인도 받아먹을 수 있었다.

공덕 아펠가모 뷔페 내부


내가 먹은 날은 중식 쪽이 정말 맛있었다. 접시 받으러 갈 때마다 매번 탕수를 받아왔다.
육회도 상태가 좋고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젤리도 진짜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진짜 많이 안 먹는 내가 5 접시나 먹고 나왔다.
진짜 배 터지게 먹어서 그날 하루종일 배가 부른 상태였다.

공덕 아펠가모 뷔페 영상


우리 그릇이 제일 늦게 나왔다.
다들 맛있었는지 엄청 맛있게 먹고
수다를 떨 카페를 찾아서 밖으로 나왔다.


아펠가모 위치


[네이버 지도]
아펠가모 공덕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B동 6~7층
https://naver.me/GiebxZmp

네이버 지도

아펠가모 공덕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