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건대 정통집 후기

Solation 2023. 10. 16.
건대 정통집 볶음밥


친척 동생, 사촌 동생들과 함께 정통집에 갔다.
저번에 여자 친구의 친구를 만날 때 왔던 곳인데 이곳의 돼지 껍데기를 먹고 반했었다.

돼지김치볶음도 식사로 딱 좋은데 흠이 있다면 공간이 좁아서 편하게 앉아서 먹지는 못한다는 점이다.

건대 정통집 돼지김치두루치기

생각보다 좋은 공간에 좌석들이 꽤 많이 있어서 바짝 붙어 앉아야 하고 식탁 공간이 널널하지도 않다.

건대 정통집 돼지두루치기

이번에 돼지 껍데기를 먹지는 못했고  돼지고기김치볶음만 먹었다.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돼지 껍데기를 더 시킬 수 없었다.
그리고 사촌 동생들이 술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소주를 안 시킨 것도 있다.
소주를 시켰으면 소주 안주로 돼지 껍데기를 시켰을 텐데 아쉽다.

건대 돼지두루치기 메뉴판

다 같이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쌈채소랑 여러 소스랑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다.
나는 꺳잎에 마요네즈에 고기랑 김치랑 해서 먹는 걸 좋아한다.
벽면에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적혀 있으니 보고 참고하셔도 좋다.

건대 정통집 볶음밥


돼지껍데기 안 싫어하는 분들은 돼지껍데기 추천한다. 담백하고 바싹 익혀서 나오는데 단점이 있다면 살짝 가격이 있다.

식사로도 든든하고 맛도 좋고, 반주하기도 좋아서 건대에서 갈만한 음식점인 것 같다. 추천

[네이버 지도]
정통집 건대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95 1층
https://naver.me/FKOZw14H

네이버 지도

정통집 건대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