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신사 커리집 인딕슬로우

Solation 2023. 10. 25.
인딕슬로우 마크니 커리


날이 쌀쌀해져서 여자친구가 커리가 끌렸던 모양이다.
나도 커리 좋아해서 흔쾌히 동의했고, 가면서 사진을 찾아보니 맛있어 보여서 또 빨리 가고 싶어졌다.

추운 날씨에 가니 엄청 따뜻했다.
분위기는 안락했는데 인테리업도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 편안하게 먹기 좋았다.

인딕슬로우 마크니커리 근접샷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았다.

다 먹은 음식은 조금씩 빼주시는 것부터 난이 찢어서 나온다던가
뼈 그릇을 챙겨주신다던가 여러 부분에서 섬세하게 챙겨 주셨다.

인딕슬로우 탄두리치킨


메뉴판은 살짝 복잡하긴 한데 우리는 2인 추천세트를 먹었다.
그게 딱 적당한 것 같다.
점심메뉴가 꽤 괜찮아 보였는데 회사 근처가 아니라서 아쉬웠다.

인딕슬로우 콜라 주시는 센스

주황색 마크니 커리와 탕두리 치킨을 주문했다.

탄두리 치킨이 먼저 나왔는데 향신료도 과하지 않고 살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다.
약간 매운 소스와 코코넛을 넣은 단 소스가 같이 왔는데 두 소스다 특이했고, 맛있었다.
액체 형태의 소스가 아니라 하나의 갈아 만든 요리 같은 소스들이어서 같이 먹는 맛이 있었다. 난이랑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 것을 난, 커리가 좀 늦게 나왔다.
난도 기름기가 덜해서 담백했는데 맛있었다.

인딕슬로우 내부


커리는 태국에서 푸팟퐁커리를 맛본 느낌이 들었다. 부드럽고 단 고운 입자들과, 맛있는 고기 알갱이들이 어우러져 맛있는 커리 맛을 내주었다.

인딕슬로우 마크니 카레


탄두리 치킨과 같이 먹어도 좋고, 같이 나온 야채를 찍어먹어도 좋고, 난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맛있었다. 요리사 님을 싸갈 수 있었으면 싸 갔을 것이다.

인딕슬로우 탄두리치킨


좋은 분위기, 안락함, 좋은 서비스, 맛있는 음식 등이 어우러져 기분 좋게 먹고 나왔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확실히 그에 준하는 맛과 서비스를 받았다.

인딕슬로우 인테리어


오랜만에 맛있는 커리를 먹어서 기분이 좋다.

기념일에, 분위기 있게 보내고 싶을 때, 커리가 생각날 때 다음에 한 번 더 올 것 같다. 좋은 곳이었다.

인딕슬로우 테라스 자리


맞다. 탄산을 주문했는데 남자 여자 다른 잔에 주신 것 센스 있다고 느꼈다.
먹는 양이 다르다 보니 다르게 주신 것 같았다.

인딕슬로우 입구


내부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6 테이블 정도 있었고
밖 테라스에 2 테이블 정도가 있었다.

아마 주말엔 자리가 없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네이버 지도]
인딕슬로우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
https://naver.me/xNmmqBs1

네이버 지도

인딕슬로우

map.naver.com


메뉴판


인딕슬로우 메뉴판 1

인딕슬로우 메뉴판 2
인딕슬로우 메뉴판 4

인딕슬로우 메뉴판 5
인딕슬로우 메뉴판 6
인딕슬로우 메뉴판 7
인딕슬로우 메뉴판 8
인딕슬로우 메뉴판 9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