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후기 핵존맛

Solation 2023. 11. 23.
송우현의 국물없는우동 떡우동


결론 먼저 말한다.
맛집이다.
내 입맛에 쏙 맞았다.
추천하는 사이드 메뉴는 꽃만두!
우동은 떡우동을 추천한다.

송우현의 국물없는우동 간판


주차공간이 정말 좁아서 6대 정도밖에 댈 공간이 없다.
차가 좀 차있다 싶으면은 같이 온 사람 내리게 해서 웨이팅 신청하고 옆에 파주 프로방스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한다.
주차비가 2천 원 정도 나오는데 우동 드시고 식후 산책으로 프로방스를 들리는 것도 추천한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우동과 꽃만두 고로케


정말 맛있게 먹었고
가게 곳곳에서 사장님의 친절과 배려를 느낄 수 있었고
유머감각도 느낄 수 있었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고로케


양도 많이 나오고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이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우리는 처음에 배가 불러서 못 먹을까 봐 각 우동 1개에
사이드로 고로케를 시켰는데 막상 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서
꽃만두까지 시켜 먹었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개맛있다.


만두는 보기 드문 육즙이 나오는 만두였고
꽃빵은 크로와상처럼 빵맛이 나게 튀겨져 있었는데 맛있었다.

우동간은 기가 막혀서 정말 적절한 간으로 맛있게 먹었다.

면을 만드는 데 18분 정도 걸린다는데 우리 웨이팅도 그 정도밖에 안 걸려서 바로 왔어도 그 정도 기다리겠다 싶었다.

송우현의 국물없는우동 메뉴판


웨이팅을 할 때 주문을 받아가셔서
적절하게 면을 조리해서 주시는 것 같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주차할 곳이 없다면 프로방스에


막상 자리에 앉으면 음식은 빨리 나온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왔다.
다음에도 또 올 의향이 있다.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상냥한 말들


맛있는 음식 먹어서 기분이 좋고
기분 좋은 서비스에 즐겁고
거기에 유머감각 또한 더해지니

기분 좋게 나오는 가게다.

아주 굿 우리 둘 다 굉장히 만족하며 나왔다.
배 터지게 먹고 나서 프로방스에 산책하러 갔다.

[네이버 지도]
송우현의 파주 국물없는우동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88
https://naver.me/FvFHdSZG

네이버 지도

송우현의 파주 국물없는우동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