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영동시장 김밥천국 논현점

Solation 2023. 11. 22.
김밥천국 라면


날이 살짝 추워서 그런지 오늘 회사 점심은 김밥천국이었다.
나는 이런 분식집에 오면 돈가스를 먹거나 참치김밥에 라면을 주문해 먹곤 한다.

김밥천국 참치김밥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 다행히 9명이 앉을자리가 있었다.
식당 내부는 꽤나 좁은 편이다.
좀만 편하게 앉으면 뒷사람의 등이 맞닿을 정도다.

참치김밥은 무난했고 라면은 기성 제품 맛이었다.
딱 김밥천국에 기대하는 김밥과 라면 맛이었다.

김밥천국 라면


다른 분들은 라면과 떡볶이를 주문하셨는데
떡볶이 맛이 심심했다.
양념맛이 거의 안 나는 학교 급식 떡볶이 맛이었다.

맛은 없고 영양소와 칼로리만 존재하는 그런 느낌?

같이 밥 먹는 인원수가 적고 좁은 공간이 괜찮다면 먹는 걸 추천한다.
떡볶이는 다른 분들 얘기를 들어보니 비추한다.
라볶이도 같은 이유로 비추!

[네이버 지도]
김밥천국 논현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20 명진빌딩
https://naver.me/GDNVUVg5

네이버 지도

김밥천국 논현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