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도농점 밀떡볶이, 튀김세트 후기

Solation 2023. 8. 23.
매우 지저분하게 찍힌 떡볶이와 튀김


심부름을 다녀오니 떡볶이 생각이 났다.
지난번에 가래떡볶이를 먹었었는데 튀김은 주문하지 않아서 튀김 맛은 어떤가 궁금했었다.

우리할매떡볶이 다산점


주문하려고 보니 가래떡뿐만아니라 밀떡볶이도 판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 바보였다 나는
이번에는 밀떡볶이와 튀김세트를 주문했다.
밀떡볶이세트를 시키기앤 양이 너무 많아서 딱 이 둘만 시켰다.

우리할매 떡볶이 메뉴판

지난번 가래떡볶이 보단 밀떡볶이가 내 취향이었다.

살짝 매운건 여전한데
주문할 때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
양도 꽤 있고 매운게 살짝 더 강하면서 달고
떡볶기의 기본엔 충실하다고 볼 수 있다.

우리할매 떡볶이 다산점 매장

튀김세트도 마찬가지다.
더 맛있다고 할 튀김은 아닌데 부족한 부분은 없고 튀김 본연의 맛은 다 내고 있다.

여러모로 기본 이상은 한다는게 매력적인 것 같다.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고 양심적이다.
나는 내 입맛엔 골목떡볶이가 더 좋지만 거기는 가게를 너무 일찍 닫고 운영을 안 하는 날도 많다. 거리도 우리할매떡볶이가 더 가까워서 충분히 괜찮은 대안이 될 것 같다.

평균 이상은 되는 떡볶이 집이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