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맛 리뷰

Solation 2022. 4. 22.

220422 샤인머스켓 맛 리뷰

 

 예전에 리뷰한 적이 있는데 나는 간단한 간식으로 젤리블리 애플망고 맛을 좋아한다.

https://solation.tistory.com/368

 

이마트에서 산 바삭한 갈릭새우칩 & GS25에서 산 젤리블리 애플망고 젤리 리뷰 -220304

짧은 것들 두 개를 한꺼번에 리뷰한다. 이번에 이마트를 가서 간식으로 먹을 과자를 엄청 많이 구매했는데 노브랜드 제품인데 익숙해보이는 과자들이 보였다. 노브랜드 제품들이 어느 정도 저

solation.tistory.com

의외로 종류가 많다. 리치 맛도 있고 복숭아, 포도 맛도 있다. 

나는 리치맛과 복숭아 맛이 있는 것만 보았는데 리치 맛은 좀 끌렸지만 복숭아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었다.

포도 맛이 있었다면 한 번은 사봤을 것이다.  나는 포도를 좋아하니까!

 

 그러다 야밤에 산책 중 편의점을 들렸는데 샤인 머스캣맛이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집어 들었다.

나는 샤인 머스켓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정말 맛있는 포도라는 것은 들어 알고 있었다. 

샤인 머스켓 맛을 간접 체험해볼 겸 사 가지고 들어왔다.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놀라도록 없어 보이도록 찍는 걸 잘한다.

매번 리뷰를 해야 한다는 생각만 하지 사진 찍는 건 개선이 안 돼있다.

조금 징그러울 순 있지만 열어보면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내용물

 이런 내용물이 나온다. 

기대감을 가지고 맛을 봤다.

 

맛은 생각보다 익숙한 맛이라 놀랐다.  

여러 청포도 맛 사탕 맛도 나고 이 맛으로 먹어본 아이스크림도 있는 것 같다.

맛있는 포도다 보니 이 제품 저 제품으로 만들어졌나 보다. 

 

 나는 이 샤인 머스켓 맛 젤리에 3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무난하게 맛있는 포도 젤리지만 이 잴리만의 무언가가 느껴지지는 않았다.

이 맛을 선호하는 분에게는 맛있는 간식이 될 것 같다.

 

익히 알고 있는 맛!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