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행복밥상 돼지고기 김치찌개 9,000 맛집 후기

Solation 2023. 9. 18.
행복밥상 김치찌개


이사님 추천


오늘 점심으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사 이사님에게 추천받았다는 김치찌개 얘기가 나오게 되어서 가게 되었다.
영동시장 현대순댓국 근처에 있는 집인데
좁아서 7명이 들어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자리가 있어서 들어가게 되었다.

행복밥상 메뉴판


행복밥상 가게


김치찌개가 특별해봐야 얼마나 특별하겠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으로 들어왔었다.
가게 밖에는 강남에서 김치찌개 제일 맛있는 집이라고 적혀있었다.
가게내부는 낮고 좁아서 여러 사람이 오기는 힘들다. 먹기에도 상대적으로 좀 좁은 편이다.


행복밥상 입구

돼지고기 김치찌개 9.000, 계란말이 8,000원


가격은 나쁘지 않다.
라면사리는 점심에 주문하면 무료라고 한다.
음식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해야 라면사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우리는 계란말이 8,000 도 같이 주문했다.

행복밥상 김치찌개 라면사리


양은 엄청 많이 나온다.
계란말이도 엄청 두꺼워서 만족감이 장난 아니었다.
크고 따뜻한 계란말이는 항상 옳다.
김치찌개도 양이 많은 편이었다.
네 명이서 먹고도 1인분 정도 더 남았다.

밥은 센스 있게 더 먹어도 되고 여자면 밥을 덜 주고 남자면 넉넉하게 주신다.

맛은 먹어본 외식 김치찌개 중에서 제일 괜찮았다.
내 입맛에 맞는 진하고 자극적인 김치찌개 맛은 아니었지만 그냥 클래식하게 괜찮았다. 고기 듬뿍, 김치도 맛있고 두부도 많고 끓여져서 나온다.
확실히 괜찮은 메뉴다.

행복밥상 내부


마무리


좁은 게 흠이지 지나가다가 자리가 비어 있으면 들어가서 먹어도 많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확실히 가격 이상을 하는 김치찌개인 것 같다. 라면사리도 정말 맛있었다. 굿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