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스스톤, Hearthstone

나스리아 성채 카드깡 (황금 시기의 수확자, 황금 돌장인, 황금 드라카, 멀록 홈즈, 테오타르, 토피어)

Solation 2022. 8. 11.

정규 팩 21개 - 황금 시기의 수확자 

황금 시기의 수확자

여자 친구한테 카드깡을 해주기 위해 나스리아 성채 카드팩은 남겨두고

빨간 정규 팩만 미리 까 보았을 때 나왔다.

 

황금 전설 카드가 나온 건 좋지만 영 맘에 안 드는 카드가 나왔다. 

내가 이 카드를 쓸 일이 있을까??

이 아저씨 뭔가 맙을 먹고 싶어 하는 건 알겠는데 영 못생겼다. 

 


나스리아 성채 카드팩 - 44개

황금 돌장인

황금 돌장인 카드

8월 8일 월요일에 여자 친구를 만나서 카드깡을 시켜줬다.

내가 생각하는 이 게임에서 제일 재밌는 부분이라 자신 있게 제공할 수 있었다. 

 

여자 친구는 이번이 카드깡 3~4회 차인데 황금 카드 욕심이 있는 편이다. 

황금 전설 카드!! 이러면서 황금 전설 카드를 뽑아서 매우 당황스러웠다. 

 

이 정도면 금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돌장인이 마음에 드는 카드는 아니지만 황금 전설인데 뭐가 어떠랴 

덤불용 토피어

덤불용 토피어

황금 돌장인을 뽑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또 전설을 뽑아서 어처구니가 없었다. 

심지어 토피어는 지금 드루이드에서 요긴하게 쓰이는 전설..!

우량주 그 자체다. 

여자 친구 만세!!

 

미치광이 공작 테오타르

미치광이 공작 테오타르

나는 덤불용 토피어까지만 하더라도 매우 만족하고 있었다. 

이 이상 나오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던 나였지만

그다음 나온 전설인 테오타르를 본 순간 아찔해졌다. 

 

내 평가와는 다르게 굉장히 잘 쓰이는 테오타르는 나와준 것만으로도 감동 그 자체다.

내 여자 친구는 내가 얼마나 기뻐했는지 잘 몰랐을 것이다.

그저 이상하게 생겼다고 말할 뿐

 

멀록 홈즈

멀록 홈즈

..... 멀록 홈즈를 뽑고만 여자 친구

감탄과 감동 그 자체다.

이 꿀잼 카드를 뽑아주다니!!

 

다이아 멀록 홈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멀록 홈즈는 다이아 카드가 굉장히 못 생긴 것 같다.

패스를 사면 제일 먼저 주는 다이아 카드라 그런지 못생겼다. 

트레이드 마크인 돋보기를 거의 쳐다보지 않는다. 

그저 수상한 중년 아저씨처럼 보인다.. 

 

여자 친구가 뽑아준 카드는 여기까지

 


추가 황금 전설

강령군주 드라카

본래라면 모아둔 카드깡 체크만 하고 넘어갔을 테지만 

이 기쁨을 꼭 기록해야 하는 전설 카드가 나와서 기록을 남긴다.

 

강령군주 드라카가 황금 전설로 나왔다. 

지금 미라클 도적에 굉장히 자주 쓰이는 카든데 이 카드가 황금으로 나왔다면 미라클 도적을 안 해볼 수가 없다. 

미라클 도적은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딴짓하기 힘들어서 안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면 할 수밖에 없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