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과자 리뷰]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리뷰 - 쓸데 없는 후기

Solation 2022. 10. 18.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후기

 

 팔도비빔장 버터간장 소스가 따로 있는 모양이다.

살면서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그건 내가 요리를 안 하기 때문이겠지?

지난번 팔도비빔칩(시그니처)에 이어 버터 간장 맛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솔직히 포장지 색부터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왠지 치즈맛이 날 것 같은 느낌???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반응이려나??

 


 

팔도비빔칩 봉지 내부
팔도비빔칩 봉지 내부

 봉지를 뜯었을 때 너무나도 콘칩같아서 놀랐다.

이러면... 콘칩이랑 차별되는 점이 무엇이지???

하면서 한 점을 집어들었다.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과자 한 점
팔도비빔칩 버터간장맛 과자 한 점

 한 입 먹어보고 나서 팔도비빔칩 시그니처의 식감이 그대로 남아있는 걸 보고 조금 어이가 없었다.

이 구린 딱딱한 식감을 그대로 남겨둔다고??

부드럽고 폭신했던 콘칩의 장점을 그대로 날려먹었다.

맛은 콘칩과 거의 유사한데 조금 느끼하다. 

절대 돈주고 사 먹지 않을 듯싶다.

 


한 줄 요약

 딱딱한 콘칩인데 느끼함

 


다른 과자 후기 글 모음집

 

 아래 링크는 다른 과자후기들을 모아둔 곳이다.

 

 

과자 후기 글 좌표

CU 대파콘소메맛 팝콘 먹을 만 했다. 감칠맛이 있는 편 [과자 후기] CU 대파콘소메맛 팝콘 대파콘소메맛 팝콘 후기 사게 된 계기 영화 '다음 소희'를 볼 때 먹을 팝콘을 사러 CU에 들렸다. 즐겨 먹는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