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구리 크리밀크 젤라또 화양연화(장미 & 아쌈밀크티)맛 후기 + 쌀 R - 220903 Creamilk

Solation 2022. 9. 5.

 

9월 3일 크리밀크

 

화양연화 ( 장미 + 아쌈밀크티)

밀크티 중독인 혜성이는 들어오자마자 화양연화 맛을 먹어야 한다고 했다.

동의 안 할 수 없는 부분이고

안 먹어볼 수 없는 맛이었다.

 

먹어본 화양연화 맛은 아쌈밀크티 베이스에 끝 맛에 장미향이 살짝 나는 맛이었다.

요새 이렇게 끝맛에 살짝 향을 가미하는 게 왜 이렇게 세련됐다고 느끼는지 모르겠다.

밀크티 맛도 잘 느껴지고 장미향도 향긋해서 좋았다.

 

그나저나 이름을 참 운치있게 지으셨다.


쌀 R

왜 R이 붙어있을까 매번 의문이었는데

지금 조금 깨달았다.

연이어 부르면 쌀알이 된다는 것을....

쌀 R 맛은 항상 그랬듯 맛있었고 여전히 뭐랑 섞어 먹어도 맛있었다.

SoulMate(망고 & 유자) 맛이 궁금하긴 했는데

쌀 R을 빼고 새로운 맛을 먹을 수가 없었다.

이건 내가 나중에 따로 와서 먹어봐야겠다.

 


돌아가는 길에 이렇게 잘만드시는데

서울에 왜 매장을 안 만드실까? 하고 혜성이랑 얘기하면서 돌아왔다.

그걸 들으면서.... 사장님 서울에 가시면 안돼!!!

가실거면... 분점을 내셔야해!! 하는 생각을 했다.

 

나는 젤라또 집을 세 군대밖에 가본적이 없지만

크리밀크 젤라또가 맛있다는 건 확실히 알 수 있다.

 

오늘 젤라또를 주문할 때도 사장님이

잠시 주문을 안 받는다고 하셨다.

나중에 젤라토가 평소보다 조금 빨리 녹았을 때

왜 조금 기다려달라고 하셨는지 알게 되었다.

젤라토를 좀 더 얼린 후에 주시려고 했던 모양이다.

매번 느끼지만 젤라또에 대해선 엄청 섬세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젤라또만 만드시고 응대는 알바를 시키셔도 된다는 생각을 종종한다.

 


크리밀크는 월요일 휴무입니다. 

 

 

네이버 지도

구리시 수택동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