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꽃볶이 집 - 차돌 4인 후기

Solation 2023. 10. 18.
논현 꽃볶이 입구


오늘 회사 동료분들이 식사를 따로 하셔서 식사 인원이 4명이 되었다.

꽃볶이 입간판


오랜만에 적은 인원이라
좁고 좀 기다려야 하는 집에 가기로 했다.
그곳이 오늘 후기를 쓸 꽃볶이 집이다.

회사 점심으로 떡볶이를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꽃볶이 내부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느낌이 나서 기대가 많이 되었다.

꽃볶이 끓이는 중

또보겠지 떡볶이처럼 즉석떡볶이고, 버터갈릭감자튀김도 있었으나 L 대리가 느끼한 걸 못 먹는다고 해서 아쉽게 되었다. 느끼한 걸 못 먹는 다니.. 버터갈릭감튀를 못 먹는다니...! 아쉬웠다.

꽃볶이 차돌 떡볶이


메뉴는 차돌 4인 떡볶이에 계란추가했다.

확실히 분식이다 보니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다.

꽃볶이 메뉴판


여기 떡볶이는 떡이 특징이다.
길고, 부드럽다, 부드러운 떡이라고 해서 이에 들러붙는 그런 느낌은 아니다.
혜화 나누미 떡볶이 느낌에 더 가깝다.

꽃볶이 메뉴판 뒷면


떡도 괜찮고 국물도 나쁘지 않고, 계란과 차돌이 괜찮았다.

떡볶이로는 살짝 아쉬웠는데 볶음밥을 2개 추가해 먹었다.
볶음밥이 엄청 맛있었는데, 이 정도 맛이면 볶음밥 맛집이라고 불러도 될 것 같다.

꽃볶이 내부


볶음밥이 확실히 맛있다.

가게 내부는 꽤 좁은 편이고, 인기 많은 시간대에 가면 3~4 테이블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건너편에 쌀국숫집이 여기보다 인기가 많던데 거기 자리 비웠으면 그쪽 가보는 것도 추천한다.
손칼국수 집도 줄이 꽤 길었는데 이 근방 세 곳 중 하나를 잡아거 가면 될 것 같다.

꽃볶이 볶음밥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기다리고 좁은 것만 빼면 괜찮은 곳 같다.

[네이버 지도]
꽃볶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5길 47-7 1층
https://naver.me/54xJvIW7

네이버 지도

꽃볶이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