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영동원 삼겹살 후기 굿!

Solation 2023. 11. 15.
영동원삼겹살 후기


가끔 회사 동료 분들이 냉삼 냉삼 말하셨는데
냉동 삼겹살 말하신 곳을 이번에 오게 되었다.
평소 먹던 것보다 금액을 좀 더 내야 하긴 한데 점심에 고기를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다.

영동원삼겹살 고기


메뉴판을 봤는데도 저렴해가지고 기회만 된다면 자주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영동원삼겹살 대패삼겹


  고기 품질 같은 걸 볼 수 있는 눈은 없고
  엄청 맛있었다는 기억만 남는다.
  내 앞에 고기를 잘 굽는 분이 계셨는데 이것저것 배웠다.

영동원삼겹살 볶음밥


  우리들의 일반 수저나 젓가락은 구워지기 전 고기를 직접 잡으면 안 된다고 한다.

영동원삼겹살 메뉴판


  집게는 먹을 것도 아니고 고기가 구워져서 괜찮지만
  볶음밥이나 고기 구울 때도 후추를 뿌려드시던데 확실히 여러 모로 노련함이 보였다.

영동원삼겹살 입구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가게 내부는 정겨운 시장 분위기의 고깃집이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퀄리티도 꽤 있다.

영동원삼겹살 반찬


  파절임을 따로 양념해서 담아주신 게 취향 저격이었다.
  앉는 좌석은 살짝 불편해도 고기잖은가
  점심에 고기라니 사치 중에 하나다.

영동원삼겹살 내부


  점심에 회사에서 고기를 먹고  싶으면 여기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굿 아주 만족도가 높다.


영동원삼겹살 삼겹살


[네이버 지도]
영동원삼겹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영동빌딩
https://naver.me/FYIrQF46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