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나누미 떡볶이 두번째 방문 후기

Solation 2023. 11. 18.
나누미 떡볶이와 순대


작년에 명륜당을 들렀다 올 때 먹었던 떡볶이 맛을 잊지 못해서 이번에 다시 왔다.

나누미떡볶이 메뉴판


우리가 점심을 안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점심으로 왔다.
안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오늘은 순대와 떡볶이를 시켜 안에서 먹었다.

떡볶이와 오뎅국물 그리고 콜라


다시 맛본 떡볶이는 여전히 맛있었다.
하지만 작년만큼의 맛은 나지 않았다. 작년에는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고 은은한 떡볶이 국물이 싹 섞여 들어갔는데 이번에 먹을 때는 떡 살짝 쫀득하고 맛있는 소스 정도였다.
이렇게 되면 개인적으로는 악어떡볶이가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나누미떡볶이 내부



작년에 비해서 배고픈 상태도 아니고 추운 상태도 아니라서 그런 걸까
맛이 없는 건 아니어서 한 번 더 먹어보긴 해야 할 것 같은데 그 천국 같았던 맛이 유지되지 않는다면 나누미 떡볶이는 내 마음속에서 빛을 바랄 수밖에 없다.

나누미떡볶이 영상


진짜 맛있었는데 아쉬움이 남는다.

주문한 순대랑 같이 나온 허파는 굉장히 신선해서 먹으면서 즐거웠다.

어묵도 이 정도면 감칠맛 있고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지만 미친 듯이 맛있었던 떡볶이가 무난히 맛있어져서 너무 아쉽다.

안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
식사를 안에서 하는 건 추천하진 않고 사서 편한 공간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한다.

맛있긴 맛있지만 추억이 5배는 더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맛이 달라져 있길....

[네이버 지도]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1
https://naver.me/FARMz5SR

네이버 지도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