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후기

Solation 2023. 11. 20.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입구


요즘 날이 추워져서 다들 이런 메뉴가 끌리셨나 보다.
오랜만에 처음 와보는 음식점에 가게 되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내부


순두부찌개 전문 점으로 보였는데 무슨 패스트푸드 고르는 것처럼 종류가 엄청 많았다.
나는 잘 모르지만 가격이 오른편이라고 한다.
나는 만두 순두부를 다른 분은 해산물, 양곱창, 콩나물 비밥 등을 주문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만두솥밥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딱히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다.

반찬으로 어떤 생선일지 모르는 생선이 나왔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후식 누룽지


작은 떡볶이도 주셨는데 맛있었다.
식당에서 급식 느낌으로 만드는 떡볶이는 다 좋아한다.

음식이 나오고 순두부찌개를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얼큰하고 따듯한 게 아주 맛이 좋았다.
비록 찌개가 좀 식어서 풀어놓은 계란이 날계란이 되어 맛이 이상해졌지만
섞이긴 전까지는 진짜 맛있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만두순두부찌개


그리고 난 솥밥을 안 먹어봐서 몰랐는데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먹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어떤 면에선 순두부찌개보다도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반찬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지나쳤던 곳에 이런 맛집이 있을 줄 몰랐다.
식당 안에 자리는 많은데 요즘 날씨에 인기가 많아서 우리도 꽤 기다렸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 논현본점 가게 앞


날씨도 춥고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가 생각난다면 여기 오늘 걸 추천한다.
순두부찌개 진짜 맛있었다. 콩나물비빔밥을 주문해도 찌개가 같이 나왔고 해산물 찌개를 베이스로 주는 것 같다.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다.

[네이버 지도]
두릉도원북촌순두부 논현본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 동화상가
https://naver.me/xJquKKBA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