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공부

[뉴스 공부] 카타르 월드컵 치킨 주문량 2배

Solation 2022. 11. 25.

221125 뉴스 공부 월드컵 특수 주문량 두배
221125 뉴스 공부 월드컵 특수 주문량 두배

치킨 주문

 

 나는 월드컵에 관심이 없는 편인데, 보니까 축구 경기가 한두 개가 아니어서 치킨집이 잘 되겠단 생각이 들었다.

나는 우리나라 경기만 사람들이 볼 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나른 나라 경기도 사람들이 챙겨본다는 걸 이번에 알았다. 

확실히 월드컵이나 올림픽 특수란 게 괜히 있는 게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다.

 

 뉴스 기사 내용은 간단하다 주문이 늘었고, 주문량이 많아서 배달의 민족 앱이 멈췄다는 등의 이야기들이다.

요즘 같은 때에는 치킨을 미리 사두고, 안 차가워지게 유지하는 게 중요하는 것 같다. 

 


기사 출처

 

‘월드컵 특수’ 누린 치킨집...주문량 200% 증가하기도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있었던 지난 24일, 치킨 주문이 폭주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24일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매출은 지난 달 같은 날보다 140~200% 가까

n.news.naver.com


지난 뉴스 공부

 

[뉴스 공부] 미성년 자녀가 있는 성 전환자 대법원서 성별 정정 허용

성 전환자 나는 지금까지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고 성별이 바뀌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다. 이번 뉴스의 경우에는 미성년 자녀를 둔 경우에 허용하냐 아니냐가 문제였던 것 같다. 그동안 성별 정정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