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데이트

[데이트] 구리 데이트!! 카페 과실원, 안다미로, CGV 영화 관람 ( 에브리띵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221112

Solation 2022. 11. 18.

221113 구리 데이트 - 카페 과실원
221113 구리 데이트 - 카페 과실원

비, 지각

 

 나는 또 지각으로 데이트를 시작했다.

혜성이가 늦게 올 것 같은 카톡을 보냈는데, 답장을 보내도 읽지 않길래 늦는 줄 알았다.

내 맘대로 늦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편하게 설렁설렁 준비했다. 안일했다.;;

혜성이는 제 시간에 도착했고, 나는 또 급하게 나갔다.

부랴부랴 자전거를 타고 나갔는데 다리를 지날 때 비가 왔다.

자전거를 비 안 맞는 곳에 둘 새도 없이 일단 세워둘 수 있는 곳에 세워두고 혜성이를 만나러 갔다.

혜성이가 웃으면서 넘어갔지만... 최근 지각이 너무 많아서 속이 부글부글 끓는 건 아닌지 신경이 쓰인다.

(신경 쓰이면 정신 차리고 늦지 마 임마!) 

지각해서 정신없이 오느라 혜성이를 주려고 샀던 빼빼로도 두고 왔다.

 


카페 과실원

 

구리 카페 과실원 얼그레이 수플레
구리 카페 과실원 얼그레이 수플레

 

 있다가 영화를 볼 예정이라 CGV에 들려 예매를 한 뒤 카페 과실원까지 걸어갔다.

과실원도 혜성이랑 와봤던 이후에 또 와보는 곳인데, 우리 둘 다 점심을 먹었는데도 수플레가 끌렸다.

결국 얼그레이 수플레를 주문하고 수다를 떨었다.

 

221113 구리 카페과실원
221113 구리 카페과실원

 

 즐겁게 얘기 나누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나는 우리 자리 옆 고장 난 시계를 보면서 여유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혜성이가 5시 반이라고 움직여야 한다고 말하고 나서야 시간이 빠르게 흘러갔다는 걸 느꼈다.

 

 과실원 다시 와 봐도 정말 괜찮다.

데이트로 오기 정말 좋은 듯!! 

 

 

과실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4 · 블로그리뷰 106

m.place.naver.com

 


저녁 안다미로 스시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안다미로스시집에 가기로 했다.

영화관이랑 거리도 가깝고 지난번에 갔을 때 맛있었다.

 

 안다미로스시는 후기 글이 있으니 후기 글 링크를 남긴다.

영화 시간 전까지 대화하며 천천히 먹었다.

스시 먹는 것조차도 즐겁다고 해줘서 나도 기뻤다.

 

2022.11.13 - [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 [구리] 안다미로 스시 데이트 후기 - 둘둘 초밥과 고메얼큰짬뽕! - 221112

 

[구리] 안다미로 스시 데이트 후기 - 둘둘 초밥과 고메얼큰짬뽕! - 221112

요약 주문 : 둘둘초밥 & 고메얼큰짬뽕 맛 :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짬뽕도 의외로 맛있어서 감탄했다. 양 : 생각보다 배부른 편 맛있다! 다음에 또 먹으러 올 예정! 영화 보기 전 저

solation.tistory.com

 

 

 

안다미로스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45 · 블로그리뷰 276

m.place.naver.com

 


에브리띵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애브리띵 애브리웨어 올 앳 원스 혜성이의 감상평
애브리띵 애브리웨어 올 앳 원스 혜성이의 감상평

 

 이건 이동진 평론가님이 5점 줬다고 해서 나 혼자 봤던 영화인데, 너무 재밌어서 혜성이랑 영화에 대해 감상을 나누고 싶었다.

하지만 영화가 너무 어려워서 도저히 설명할 자신이 없었고, 여러 번 꼬신 후에 이번에 같이 보러 가게 되었다!!!

 

 영화를 보고 나서 재밌다고 말해줘서 좋았다.

좋은 영화라 애들한테 보여줘도 좋겠다고 말했다.

 

 나도 다시 봐도 좋았다. 재밌었다. 스토리 작가가 천재인 줄 알았다.

아래는 지난번에 영화를 봤던 후기 글 링크다.

 

2022.10.26 - [리뷰, 후기/영화, 드라마] -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후기 -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 오랜만에 혼영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후기 -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 오랜만에 혼영

보게 된 계기 나는 이동진 평론가님의 파이아키아 유튜브 채널을 즐겨 보는 편인데, 평행우주(멀티버스)에 대한 내용을 다룬 영화가 5점 만점을 받은 것을 보고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어서 봤다.

solation.tistory.com

 


마무리

 

선물 받은 빼빼로
선물 받은 빼빼로

 

 영화가 끝나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얼른 돌려보냈다.

혜성이가 오늘 많이 웃어줘서 행복했다.

 

 비가 와서 좀 당황했지만 좋은 데이트였다.

익숙한 곳들을 다시 한번 간 데이트였는데 여전히 즐거웠다.

장소보단 같이 있는 사람 덕분인 것 같다.

 

 누드 빼빼로를 사고 싶었는데 편의점에서도 마트에서도 안 팔아서 절판된 줄 알았다.

나중에 보니까 있는 걸 보니 있기가 많아서 다 팔린 것 같다.

 


지난 데이트

 

 

[데이트일기] 창경궁, 창덕궁 데이트, 방태막국수, 명랑핫도그 - 221105

데이트하는 날!! 11월 5일 오늘은 데이트하는 날! 진짜 오랜만에 혜성이를 보는 것 같다. 이번 주는 통화도 거의 못했다. 혜성이가 너무 그리웠다. 원래는 북한산에 올라가서 단풍을 볼까 싶었는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