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정보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노래를 정리하다가 러시안 룰렛이 궁금해졌다. - Red Velvet Russian Roulette

Solation 2022. 8. 16.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다.

약간 묘한 느낌과 정신없는 분위기 그리고 신나는 음악

그리고 약간 만화 같은 뮤비 이런 종합적인 것들이 내 취향을 꽉 저격했다.

 

레드벨벳 루키를 내 음악에 넣었다가 러시안룰렛이 생각나서 적었다가 그다음으로 러시안룰렛의 나무 위키를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러시아에서 한 것은 맞을까? 

그냥 말로만 유행하던 게임은 아니었는지 궁금해졌다. 

 


러시안 룰렛 위키 간단 요약

무한도전 러시아룰렛

일단 총알이 6발이 들어가는 총으로 하는 게임이라고 한다.

6의 약수인 1,2,3,6 명이서 하면 확률은 동일하다고 한다. 

 

쏠 때마다 매번 실린더를 돌리는 룰도 있다고 한다. 

이런 게임을 한다니 러시아 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니다. 

 

유래

러시안 룰렛은 1937년 러시아 제정 말기에 귀족들이 이 방법으로 결투했다고 한다. 

그 시절 권총은 눈을 가리지 않는 한 총알이 어디에 있었는지 보였다고.... 이 사기꾼들

 

변형 룰

변형 룰로 총알을 몇 개 더 넣은 것도 있고

안 맞을 때마다 총알을 추가하는 룰도 있다고

이런 걸 생각하고 실천한 놈들은 도박에 미친놈이거나, 자기들이 이 룰로 게임을 할 필요 없는 방관자들이었을 것이다. 

 

영화

디어 헌터라는 영화에서 등장했으며 이걸 보고 따라한 이가 있어서 영화의 폭력성 관련해서 기사도 나왔다고 한다.

 

한국 경찰

리볼버를 들고 다니는 한국 경찰관? (경관?)들도 이걸 했다가 형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한다.

이들은 술에 만취한 상태였다고 한다.

다른 건 몰라도 이분들은 술을 조심하셔야 할 듯싶다. 

사망했다는 이야기는 없는 것 같으니..... 그나마 다행이다. 

 

해군 헌병대

후임에게 러시안룰렛을 시전 한 일이 있다고 한다. 

세상에 미친놈들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실탄이 아니었다고 하지만 이걸 겪은 사람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공포탄도 1미터 정도는 화상의 위험이 있다고 한다.

 

가짜 총, 가짜 총알

가짜 총 가짜 총알을 가지고 하는 속임수도 있다고 한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