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스타벅스 한정메뉴 슈크림라떼 후기! &스타벅스 인기메뉴 top 5

Solation 2023. 5. 2.

스타벅스 인기 메뉴 top5

유튜브 쇼츠를 보다가
최고 인기 스타벅스 메뉴 5가지라는 쇼츠를 보게 되었다.
최근에야 커피 맛을 알게 되어서 어떤 메뉴들이 인기인 걸까? 유심히 살펴보았다.

  1. 바닐라크림푸라푸치노
  2.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3. 슈크림라떼
  4.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어 왜 4개지? 하고 찾아보니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단종되었다고 한다.
대체로 단 것들이 많다.

샷 추가나 휘핑추가 같은 건
영상링크를 남겨둘 테니
들어가서 보시길 바란다.
내 컨텐츠가 아니니까..!

https://youtube.com/shorts/BfoCJ3BTMNU?feature=share

스타벅스 인기 메뉴 top5 쇼츠



슈크림 라떼


내가 눈길이 간 메뉴는 슈크림라떼였다.
이름도 비쥬얼도 맛있어 보이는 데다가 한정판매여서 5월 3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했다.
200만 잔 넘게 팔렸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었다.
운동나온 뒤 스타벅스에 들렸다.

스타벅스 한정메뉴 슈크림라떼

+휘핑 추가에 +샷 추가을 한 모습이다.

비쥬얼은 어마어마하다.
휘핑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자극적이었다.
너무 달지 않을까?
그래서 샷을 추가한 게 아닌가 싶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슈크림라떼를 먹어본 후기는 빠질정도로 맛있디 않았다.
휘핑이 많아서 그런가 단맛보다 부드러움이 강해서 좀 더 달았으면 하는 생각을 했다.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몽글몽글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다.

부드럽고 달달한 걸 좋아한다면 추천!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