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자가비 케첩맛 후기

Solation 2023. 4. 20.
cu 자가비 케첩맛


저녁 먹고 간단하게 먹을 간식을 찾다가
자가비 케첩맛이 눈에 띄었다.
케첩맛은 도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사서 먹어봤다.

자가비 케첩맛 생김새


처음엔
토마토 주스를 먼저 향으로 마시고
감자튀김을 먹는 느낌이었다.
토마토향이 과자가 아니라 입 안 전체에 퍼지는 독특한 느낌이었다.

먹을만한 맛이었다.
왜 안 이상하지? 생각하면서 먹었다.

먹다 보니 이 맛이 감자튀김에 케첩을 미리 찍어먹는 맛이라는 걸 깨달았다.
우리가 평소에 감자랑 케첩을 같이 먹어서 위화감이 없던 거였다.

자비 케첩맛 후기


그렇게 생각하니 케첩맛에 위화감이 크게 들지 않았다.
내 취향의 과자는 아니었지만 먹을 만했다.
감자튀김과 케첩을 꼭 찍어먹는 사람에겐 나쁘지 않은 듯!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