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연남동 하하 데이트 - 220827

Solation 2022. 8. 28.
 

연남동 편집샾 데이트 (글월, 그로브, 포셋 등등) -220827

오늘은 혜성이가 연남동 쪽에 편집샾을 돌아보면 어떠냐고 제안을 했다. 편집샾은 조금 특별한 물건들을 모아두는 가게라고 한다. 오늘은 혜성이와 함께 편집샵들을 5~7곳 정도 돌아다녔다. 나

solation.tistory.com

연남동에서 편집샵 데이트를 한 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연남동에 온 김에 하하가 생각나서 

하하는 어떠냐고 물어보았다.

 

우리 둘 다 꾸덕한 크림 파스타나 로제 파스타가 끌렸지만

마땅한 가게를 찾을 수 없었다.

 


연남동 하하 칭따오 군만두 가지튀김

주문은 가지튀김 칭따오 군만두 새우 볶음밥 이렇게 시켰다.

양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았다.

새우볶음밥은 찍는걸 깜박했다. 

 


가지 튀김

가지 튀김은 양념이 강한 편

혜성이 말로는 양념이 강하지만 먹다 보니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고 했다.

약간 고구마튀김의 느낌도 난다.

연남동 하하에서 제일 인기 있는 메뉴

시킬만한 게 없으면 일단 가지 튀김을 주문하면 후회하지 않는다.

 


군만두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의 군만두

특별히 맛있지도 나쁘지도 않다.

무난 무난한 맛

칭다오랑 잘 어울린다. 

 


새우볶음밥

5점의 볶음밥 적절하게 기름져서 맛있었다.

새우볶음밥 덕에 배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다. 

 

 


만족한 혜성이의 따봉하트

만족한 혜성이의 따봉 하트

 

나도 홍대 생활하면서 딱 세 번 와본 하하인데

오늘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테이블 돌아가는 것 보니 예전만큼 예약하고 먹는 건 아닌 것 같다. 

 


 

 

하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8 · 블로그리뷰 1,612

m.place.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