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이수 소금빵 맛집이라는 꿈꾸는 크루아상 후기

Solation 2023. 9. 21.
꿈꾸는 크루아상 소금빵


소금빵 사기 참 힘든 곳


여기는 소금빵이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내가 5번 가까이 도전했지만 못 먹었다가
드디어 먹게 된 가게다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올 때마다 소금빵이 매진되어 있어서 슬펐다.
잘 팔리면 몇 개 더 만드셔도 좋을 텐데...
이번에도 아침에 왔을 때 다 팔려있어서 허탕을 쳤었다. 이수 쪽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카페 가기 전에 혹시나 싶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소금빵이 남아 있다고 했다.
날아가듯이 가서 소금빵을 사 왔다.

꿈꾸는 크루아상 메뉴판

소금빵 후기


일단 맛있다. 입 안에서 녹듯이 사라진다.
하나 먹고 난 뒤에 느낀 점은 클래식하게 맛있다는 점이었다. 버터 맛이 과하지 않았는데도 따뜻하고, 기분 좋은 식감으로 뱃속으로 넘어갔다.
그리고 소금이 좀 독특했는데 맛있는 소금이었다.
그리고 잘 떨어지게 생겨선 빵에 알알이 박혀 있었다.
소금이 또 별미라 맛있는 빵 맛을 살려줬다.
괜찮은 커피랑 같이 먹으면 기가 막힌 아침식사가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꿈꾸는 크루아상 카페

크루와상 후기


크루아상인가? 크루아상도 사 먹었다.
여기는 따로 과한 조미료를 쓰지 않고 빵을 부드럽게 만든다는 인상을 받았다.
자극적인 거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기분 좋은 빵맛..? 시트 맛이라고 하나? 기분 좋음이 느껴지는 은은한 맛의 빵이었다.

꿈꾸는 크루아상 다른 빵

[네이버 지도]
꿈꾸는크루아상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1길 19-6
https://naver.me/FvFGyQuZ

네이버 지도

꿈꾸는크루아상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