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이수 소라노호시 숙성회 전문점 후기

Solation 2023. 8. 28.
소라노호시 오늘의 숙성회 대!


이수쪽에 사는 친구에게 한 번 얻어먹고 나서 반해버린 집!!!
친구는 소세권에 살고 있다며 매우 만족스럽게 지낸다.
오늘은 그 친구에게 소라노호시를 사주는 날이다.
신세진 걸 갚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다.
신세진 다른 친구도 한 명 더 불렀다.

소라노호시 숙성회



친구들을 챙겨주는 거라 괜찮은 걸 사주고 싶었다.
그렇다고 비싼 술을 사줄 능력은 못 되지만
오늘의 사시미 대자를 주문했다.
양은 꽤 많았고 맛은 물론 기가 막혔다.
숙성회 전문점인줄은 몰랐는데
숙성회라 더 맛있었나 보다.

소라노호시 서비스 연어구이


서비스에 기대를 하고 들어가면 안 되지만
매번 올 때마다 서비스를 챙겨주신다.
생선구이는 꽤 자주 주시는 편이고, 가끔 튀김도 같이 주신다.

생선구이


소라노호시 입구


내 여자친구는 여기 생선구이가 진짜 맛있다고 했다.
나는 이날 먹은 생선구이가 내가 먹은 생선 구이중에 제일 맛있었다.
숙성회 전문점이 아니라 생선구이 전문점하셨어도 잘 했을 것 같다.

소라노호시 튀김우동


술은 나랑 효승이는 화요세트를 주문했고, 상준이는 유자하이볼에 도수를 낮췄다. 유자 하이볼도 저번에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다.

소라노호시 튀김우동


나오려니까 살짝 아쉬워서 가기 전에 튀김우동을 주문했다.
튀김 우동에 튀김 양이 엄청 많아서 튀김을 좋아하는 나는 되게 만족스러웠다.

소라노호시 간판


국물도 맛있고 튀김 양도 많고, 튀김 종류도 많아서 마무리 술안주로 딱이었다.
진짜 배부르게 먹고 나서 간단하게 맥주라도 하게 봉쥬 비어로 향했다.

소라노호시 내부

[네이버 지도]
소라노호시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16-5 1층
https://naver.me/xwWSObec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