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성전, 나리타 후기 해장라면, 불고기 석쇠구이, 꼬치

Solation 2023. 9. 1.
성전 나리타 입구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곳 성전 가끔가다 근처에서 저녁을 뭐 먹을지 정할 때면 꾸준히 성전 이야기가 나온다.
나는 첫인상이 안 좋았던 탓인지 무심코 거절하게 되는데, 막상 오고 나면 좋은 곳이라고 칭찬하고 다음에 와야겠다고 말한다.

해장라면과 불고기 석쇠구이


여자친구는 일본식 선술집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중에서도 괜찮은 편이다.
가격이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닌데 가격대비 괜찮게 나오는 가게다.

해장라면과 불고기 석쇠구이


오늘은 해장라면과 불고기석쇠구이, 그리고 닭껍질 꼬치를 주문했다.
그리고 생맥주 두 잔! 좋은 음식과 같이 먹는 맥주는 기가 막히다.

생맥주와 얼그레이 하이볼


음식이 나오고서 다시 한번 여기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해장 라면 비주얼도 좋고 맛도 괜찮았다.
음.. 나는 해산물을 못 먹는데 해산물이 많아서 그런지 내 취향은 아니었다.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다.
불고기 석쇠구이는 같이 먹는 양파랑 먹으면 달달하고 고기 향이 은근히 풍기는 게 참 운치 있고 풍류 있는 맛이었다.

해장라면 계란풍기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닭껍질꼬치도 간이... 아우... 간장에 절인 양파랑 같이 먹으면 그 감칠맛이 기가 막히다.

아스파라거스 삼겹살말이


천천히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맥주도 한잔 더 시켜서 나눠먹고
아스파라거스 꼬치도 하나 더 시켰다.
아스파라거스 삼겹살 말이었던 듯!!
하... 얼마나 맛있는지 지금도 입에 침이 다 고인다.

성전 나리타 메뉴판1
성전 나리타 메뉴판2


동네에서 친구들이랑 술 먹으러 오기도 좋은 듯..! 세트도 괜찮고 3+1 맥주 이벤트 같은 것도 있고 좋다.
다음에 친구 모임하면 잊지 말고 얘기해 봐야겠다.

[네이버 지도]
나리타 도농점
경기 남양주시 미금로 48-1 1층 나리타
https://naver.me/GDNdLZIC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