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철판 멘치카츠 10,000 후기

Solation 2023. 9. 1.
논현 멘치카츠


오늘 점심 돈가스


  회사 동료들이 돈가스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나는 좋았다.
얼마 전부터 여기 멘치카츠의 짭짤한 맛이 그리웠는데 오늘 가게 되었다.
굿!
회사 근처에 맛있는 집이 많아서 행운이다.

논현 멘치카츠 10,000

멘치카츠


소고기 경단 같은 느낌의 튀김이다.
지지난번에 왔을 때 먹었는데 특유의 그 짭짤함이 입맛에 맞다.
지난번에 먹었을 때 입을 좀 데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조심해서 작게 잘라먹고 입으로 후후 불어서 잘 식혀 먹었다.

살짝 아쉬운 건 이번에 먹은 건 지난번에 먹은 것보다 크기가 작았다. 지난번만큼 뜨겁게 나오지는 않았다.

철판 논현점 메뉴판


그리웠던 게 아쉽지 않게 멘치카츠는 여전히 맛있었다.
여전히 반찬도 맛있고, 계란초절임..? 계란반찬...??? 계란 초밥이라고 해야 하나 그것도 맛났고 장국도 좋았다.
확실히 여러 가지가 다 기본이상은 하는 맛있는 곳이다.

철판 논현점 내부


점심 식비가 10,000 한다면 추천한다.
돈가스도 멘치카츠도 10,000에 판매하고 있다.

굿! 괜찮은 맛집!!

[네이버 지도]
철판 논현역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 1층 113호
https://naver.me/GTefzBAy

네이버 지도

철판 논현역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