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스스톤, Hearthstone

하스스톤 토막 상식 (22. 4. 6 갱신)

Solation 2022. 1. 23.

내가 겪은 하스스톤 토막 상식

 

하스스톤을 하면서 오 이런 게 되네? 이런 게 있었어? 싶은 부분을 느낄 때마다 추가하려고 한다.

 

비취 골렘 최대 성장 30 / 30 

나는 비취골렘이 무한히 성장하는지 알았는데 얼마 전

무한 광대 도적이랑 상대하면서 

필드의 비취골렘을 꽤나 죽일 수 있게 되면서 최대치에 도달해보았다. 

 

그때는 안해도 될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글 쓸 때 보면 캡처를 왜 안 해놨는지 아쉽다. 

 

 

나는 비취가 있던 시절에 하스스톤을 안 했길에 모른다! 

마녀 숲 끝자락, 폭심 만만 유입인걸... 

 

일기노스  상대 체력이 다 차 있어도 데미지를 준다.

 

하스스톤 악사 전설 일기노스

상대가 일기노스를 꺼내고 체력이 풀피 였는데

일기노스의 능력이 생명력 흡수 능력을 상대 영웅에 대한 데미지로 바꾸는 것이라서

체력이 차 있으면 추가 데미지가 없지 않을까 잠깐 기대했는데 아니었다.

 

생각해보니 이미 지옥비명 작렬도 풀피인 상태에서 쓴 적이 많았는데

딱히 의식하고 있지 않고 있었다.

 

투기장에서 카자쿠산이 나온다.

투기장 카자쿠산

 투기장에서 카자쿠산이 나오고 홀린 듯이 집었다. 

이걸 투기장에서 사용가능하다고? 생각하면서 집었는데, 단 한 번도 쓰지 못하고 2승 3패 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내 덱에 용족만 있어야 해서 원래 사용할 수 없는 카드였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