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공부

220507 뉴스 공부-연예) 강수연 55세 별세

Solation 2022. 5. 8.

220501 강수연 님 별세

 오늘 어머니랑 저녁을 먹다가 강수연 씨에 대한 얘기가 잠깐 나왔다.

강수연 씨의 이름을 듣고 어머니는 굉장히 충격을 받으셨는데 나는 어떤 분인지 전혀 몰랐다.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어머니 세대의 슈퍼스타였다고 하신다.

그리고 어머니는 강수연 씨의 나이에 굉장히 놀라신 것 같았다.

자신보다 2살 적은데 돌아가신 것에 충격을 받으신 것 같았다. 

굉장히 안타까워하셔서 나도 기억에 남았다. 

 

 강수연 씨는 복귀예정인 영화를 앞두고 뇌출혈로 쓰러지셨다고 한다. 

새삼 뇌출혈 같은 일이 일어나면 가족들이 얼마나 놀라게 되는지 느끼게 되었다. 

어머니가 젊은 나이라고 계속 말하신 게 기억이 나서 아직은 쓰러지시기엔 이른 나이라는 게 실감이 갔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고, 가족 분들이 마음을 잘 추수를 수 있으면 좋겠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