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CU제품] HEYROO 핫바득템(매콤)후기 - 두툼하다! 적당히 맵다!

Solation 2022. 10. 30.

CU HEYROO 핫바득템 매콤 후기
CU HEYROO 핫바득템 매콤 후기

두툼하고 매운 핫바! 오예

 최근에 핫바가 끌렸는데 오늘 먹을 기회가 생겼다.

그동안 운동하고 나서 깜박하거나 내가 좋아하는 매운맛 핫바가 없는 경우가 많았다.

오늘은 가격도 적당하고 두툼하기까지 한 핫바가 있어서 사 먹어 보았다.

 


데우고 나서

 

 

 

비주얼은 이렇다.

오랜만에 두툼한 핫바를 먹게 되어서 매우 설랬다.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렸는데 커서 그런지 속이 살짝 차가웠다.


핫바득템 맛 후기

 

CU HEYROO 핫바득템(매콤) 비주얼
CU HEYROO 핫바득템(매콤) 비주얼

 

그렇게 맵지 않다!!!

나는 딱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그런 나한테 살짝 매운 편이었다.

 

식감! 오밀조밀한 식감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두툼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이 정도면 만족스럽게 두툼한 편!!

가격 (2,000원)을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게 핫바가 나온 것 같다.

댓글

💲 추천 광고